
2019년 봄 학기 중앙일보 21기 학생기자 지원서 마감일은 12월 10일입니다.
학생기자들의 기사는 중앙일보 신문과 학생기자 온라인 사이트인 www.jstudentboard.com 에 영어로 실리게 됩니다.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동안, 학생들은 매 3주의 사이클로 돌아가며 에디터의 지도하에, 기사로 쓰일 주제를 계획하고 쓰고 고치며 기사를 완성 합니다. 또한 온라인 워크시트와 남가주 지역 저널리즘 기관 방문등의 워크샵을 통해 학생들의 글쓰기 실력을 향상 시킬수 있는 기회도 주어집니다.
학생기자 지원서 양식과 더 자세한 프로그램 안내를 보기 위해 클릭하세요!. 이 문서는 학생기자 프로그램 구조와 요구사항, 지원서에 관한 사항등 프로그램에 관련된 자세한 정보를 포함 하고있습니다. 더 자세한 문의는 213-368-9806 으로 전화주세요.
신규 학생들은 지원서와 자기소개서(최대 한페이지로 학생기자 프로그램에 등록하고싶은 이유와 프로그램을 통해 배우고싶은것)를 제출해야만 합니다.
새롭게 에디터로 지원하는 학생은 에디터 추천서(가족 제외)가 필요합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학생들은 현재 모습이 담긴 얼굴 사진(head shot)을 제출해야 합니다.
이모든 문서는 jstudentboard@gmail.com 으로 전송하여야 합니다.
참가비로는 신규로 등록하는 학생은 400달러(한학기-6개월분)이며, 예전에 혹은 지속해서 학생기자로 활동했던 학생의 경우 300달러입니다. 주니어 리포터(JJSR) 등록은 250달러 입니다. 에디터로 선발된 학생기자에게는(에디터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내며 책임감을 다한다는 전제하에) 참가비가 면제됩니다.
크레딧 카드로 결제하시려면 아래 신규학생 또는 재등록학생을 클릭하세요
(비자/마스터카드)